오산시 대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情보따리’ 전달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2/10 [14:20]

오산시 대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情보따리’ 전달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2/10 [14:20]

오산시 대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情보따리 사업을 진행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대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래출, 공동위원장 김인환)는 9일 대원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거동불편 어르신 등 50가구에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情보따리’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情보따리사업은 대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품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생활의 어려움과 끼니를 걱정하는 어르신들께 협의체 위원들이 손수 준비한 식품들을 정성스레 준비했다.

 

식품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전화로“코로나로 인해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외로웠는데 손수 준비한 식품을 푸짐하게 지원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인환 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홀로계시는 어르신께 정성스레 준비한 식품들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래출 대원동장은 “아침부터 손수 정성스럽게 식품들을 준비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대원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