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년정책 뉴스레터 ‘오청레터’ 발행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2/15 [12:02]

오산시 청년정책 뉴스레터 ‘오청레터’ 발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2/15 [12:02]

 

 오산시 청년 뉴스레터 홍보물.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021년오산시 청년 뉴스레터’(이하‘오청레터’)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오청레터는 온라인 기반 중심의 청년들에게 청년정책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청년들의 관심사에 따라 정보를 취사선택할 수 있도록 청년 개개인의 이메일에 콘텐츠를 발송하는 서비스이다.

 

오청레터에는 △오산시, 경기도, 정부의 주요 청년정책 정보가 제공되며, △오산시 공간, 인물, 맛집, 교육, 문화·활동 등 청년들이 알면 도움이 되는 정보와 △청년들의 이야기, △언론에 실린 청년 기사 모니터링이 실린다.

 

청년들이 관심사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링크로 연결해주며, 사소한 의견 및 궁금증도 오청레터에서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운영하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오청레터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월 2회 발행하며, 청년뿐만 아니라 청년층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구독할 수 있다.

 

구독방법은 오청레터 구독신청 사이트(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04065) 에 접속하여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구독신청이 완료된다.
 
김선옥 아동청소년과장은 “청년이라는 대상에 맞게 형식이나 정보전달 방법이 바뀔 필요가 있으며, 오청레터가 청년들과 소통해 나가는 하나의 방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