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산시민신문사, 함께 이겨내요!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 지정 기탁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2/25 [11:17]

(주)오산시민신문사, 함께 이겨내요!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 지정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2/25 [11:17]

(주)오산신문사와 운영위원회가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을 위한 성금을 오산시에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주)오산시민신문사(대표이사 이형진)와 운영위원회(위원장 김범식)은 24일 오후3시 오산시장실에서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오산시에 지정기탁했다. 
 
이형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오산시민들이 힘들어 하고 계신다.  특히나 장애인분들의 어려움은 더 크다. 조금이나마 장애인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오산시민신문사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후원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관내 저소득층을 돕는 데에 향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상욱 시장은 “코로나19로 우리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산시민신문사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손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중증장애인자립센터에 전달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주)오산시민신문사는 오산시 유일의 지면신문 발행 언론사로써,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학생, 성인 명예기자들을 위촉하고 활동을 지원하고 시민들을 위한 명사초청강연회 개최, 오산을 위해 공헌한 시민을 매년 발굴해 아름다운 인상, 고마운 인상을 수여하고 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社告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