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노사공동 ESG 경영 선포식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0/21 [11:58]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노사공동 ESG 경영 선포식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10/21 [11:58]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노사공동 ESG 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 노사가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을 선포했다.
  
공단 노사는 지난 20일 오산스포츠센터 회의실에서 ESG 경영 노사 공동 선언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공단 ESG 추진전략으로 ▲온실가스 50% 감축 ▲사회적 가치 A등급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선정했다.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공단은 20개 전략과제를 수립하고 실천할 예정이다. 체육시설 등에 신재생 에너지(태양광, 지열, 연료전지 등) 기반 시설을 확대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친환경 에너지 경영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또한, 노사 공동 ESG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일자리 확대 ▲동반성장 추진 ▲지역사회와 협업을 구현할 방침이다.

 

이희석 이사장은 “현재 공단은 ESG 경영을 위한 기본 사항은 실천하고 있지만, 지속가능경영을 위해서는 노사 모두의 협력이 필요한 만큼 노사 공동 ESG 경영으로 1등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