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도 이기는 따뜻한 기부.. 오산로컬협동조합

국내산 100% 재료를 이용한 김장김치 세마동에 기부

허현주 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7:09]

코로나도 이기는 따뜻한 기부.. 오산로컬협동조합

국내산 100% 재료를 이용한 김장김치 세마동에 기부

허현주 기자 | 입력 : 2021/11/25 [17:09]

 오산로컬협동조합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을 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로컬협동조합(이사장 이계선)에서 지난 24일 세마동 기초수급자 등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산로컬협동조합은 오산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위탁판매를 통해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적으로 연결해 농가소득 증진은 물론 소비자에게는 믿을수 있는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경기도가 인증한 마을기업이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오산로컬협동조합은 지역농산물과 국내산 100% 재료를 준비, 조합원 및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이웃돕기를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이계선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점에서 김장김치 나눔이 작지만 우리 지역사회의 등불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산로컬협동조합이 세마동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오산시민신문

 

구자흥 세마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오산로컬협동조합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세마동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로컬협동조합의 김장행사에 세마동 전 동장이였던 신선교 중앙동장과 최선호 일자리정책과장, 정길순 희망복지과장이 참여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을 도왔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