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세교·남부 종합사회복지관, 각각 겨울나기 김장 봉사활동 펼쳐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11/21 [09:00]

오산 세교·남부 종합사회복지관, 각각 겨울나기 김장 봉사활동 펼쳐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2/11/21 [09:00]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산노점상 총연합 봉사단 및 지역주민 30여 명이 김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가운데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된다.

 

이날 김장지원 행사에서 수원축산농협 세교지점에서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는 도시농업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그냥드림텃밭’에서 수확한 배추와 무를 김장재료로 후원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지난 15일 이마트 오산점(점장 정철호)의 후원으로 ‘소외계층 김장김치 지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는 이마트 오산점 직원 2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직접 손질한 재료, 양념을 준비해 버무린 김장김치 100박스를 저소득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두 종합사회복지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이 헛되지 않도록 오산시 곳곳에 마음을 담아 김치를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취약계층의 자립과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