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지역공동체 ‘도담가지’ 수제 공예품 전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11/23 [09:21]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지역공동체 ‘도담가지’ 수제 공예품 전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2/11/23 [09:21]

  '도담가지' 수제 공예품 전시 홍보자료.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지역공동체 ‘도담가지’는 내달 5일부터 9일까지 오산보육타운 (초평로 55) 1층 로비에서 수공예품 전시회 ‘수작(手作)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도담가지’가 환경위기를 생각해 지난 1년간 친환경 재료들을 이용해 만든 ▲양말목 방석 ▲라탄 시계 ▲우드버닝 쟁반 ▲마크라메 텀블러백 등 공예품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아이사랑놀이터6호점 (놀이공간 나무처럼)에서 도담가지 활동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나만의 라탄 책갈피 만들기, 마크라메 키링 공예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도담가지는 오산시 지역 주민들이 모여 재능 기부 및 공동체 텃밭 운영 등 자연친화 지역커뮤니티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지역공동체로 작년에 출범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수공예품은 ‘초평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 센터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연 친화적인 활동이 활성화 되길 바라며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