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오산시 드라마세트장 재즈공연 준비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11/24 [12:06]

오는 26일 오산시 드라마세트장 재즈공연 준비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2/11/24 [12:06]

 

 오산시 더 킹:영원의군주 드라마세트장.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는 ‘더 킹:영원의 군주’ 드라마세트장에서 오는 26일 오후 4시에 크로스오버 재즈밴드‘COZ’가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COZ 밴드는 MBC 예술극장 단독 콘서트, EBS 스페이스 ‘공감’ 콘서트, 수원 화성 국제문화제 폐막식 피날레 공연, 오산문화재단의 2022년 신년음악회 등 다수의 공연과 달빛연인과 하늘자전거, 찬란한 사랑 등의 앨범을 발매한 크로스오버 재즈밴드 그룹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Fly Me To The Moon을 시작으로 너의 의미, 비긴 어게인의 배경음악 Lost Stars 등 유명한 재즈 선율과 드라마와 영화 OST로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 귀에 친숙한 곡으로 관객들과 호응하며 즐길 수 있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오산시 관계자는 “늦가을 드라마세트장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공연을 재즈의 선율 속에서 따뜻하게 시민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라고, 드라마세트장이 오산의 대표 관광지이자 쉼터, 문화의 장이 될 수 있기를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세트장은 11월 30일까지 운영하고, 혹한기와 내실을 다지기 위해 내년 봄에 다시 개장할 계획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