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산문화재단, 김주홍과 노름마치 '허튼소리(Corea Beats)'로 문화공감

6월17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3/05/30 [10:10]

(재)오산문화재단, 김주홍과 노름마치 '허튼소리(Corea Beats)'로 문화공감

6월17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3/05/30 [10:10]

 

 허튼소리 포스터.   © 오산시민신문

 

(재)오산문화재단의 ‘허튼소리(Corea Beats)’ 공연이 6월 17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허튼소리'는 (재) 오산문화재단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우수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된 4개의 우수한 공연 중 첫 공연이다.

 

'허튼소리'는 우리 소리의 DNA를 세계에 퍼뜨리며 해외 유수의 페스티벌 및 극장 무대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김주홍과 노름마치’가 EDM 사운드와 전통음악의 만남을 통해 도시 국악을 형상화했다.

 

'김주홍과 노름마치'의 공연은 한국음악의 전통적 틀을 유지하면서 동시대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우리 음악을 지향, 매 순간 긴장의 연속인 도시의 삶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긴 호흡을 할 수 있도록 여유를 가지길 바라는 과정을 담은 동시대 전통음악의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재)오산문화재단은 2023년 4개의 우수 기획공연을 준비, 첫 공연인 김주홍과 노름마치의 '허튼소리'는 6월 17일 오후 5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공연예매 및 문의는 전화(031-379-9999) 또는 홈페이지(www.osan.go.kr/arts), 인터파크(https://ticket.interpark.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