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마이홈치과,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실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3/06/01 [10:13]

오산시 마이홈치과,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실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3/06/01 [10:13]

 

 마이홈치과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즉석식품을 중앙동에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중앙동(동장 신선교)은 지난 31일 원동에 소재한 마이홈치과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0개와 햇반 500개 등 즉석식품류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기탁받은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마이홈치과는 꾸준히 선행을 이어온 의료기관으로, 지금까지 중앙동에 즉석식품 총 2,600개 및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

 

또한 신장동에도 쌀, 라면 등을 기탁하는 등 여러 나눔 활동을 펼친 공을 인정 받아 2022년 지역사회 나눔실천 유공자 감사패를 받았다.

 

정의영 마이홈치과 대표는 “오산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신선교 중앙동장은 “매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누구보다 앞장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마이홈치과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문화/복지/환경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