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 미니카 레이싱대회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5/28 [15:19]

제3회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 미니카 레이싱대회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5/28 [15:19]

가정의 달을 맞아 오산 운산초등학교에서 지난 25일 '제3회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 미니카대회'를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지난 5월25일 오산시 운산초등학교(교장 김명희)는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와 함게 “제3회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 미니카대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미니카대회는 아버지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느낄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아빠와 함께 미니카를 조립하며 과학적 사고를 높이고, 미니카전용트랙에서 친구들과 경기를 즐기며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아빠와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행사이다.

 

대회는 트랙정비시간에 신발던지기,미니농구게임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같이 진행하면서 아이들의 호응도를 높였다.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에서 미니카 레이싱을 선보이고 있다 . © 오산시민신문



운산초등학교 아버지회는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바쁜 일상 아이와 많은 시간을 갖지 못하는 아빠들에게 아이와의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에 운산초 아버지회는 6월에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야영”프로그램을 안성다목적캠핑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