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방음자재,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 발달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한 후원품 300만원 전달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6/11 [17:51]

㈜오스방음자재,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 발달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한 후원품 300만원 전달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6/11 [17:51]

 지난달 29일 (주)오스방음자재 장봉균 대표가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 후원품 300만원을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관장 강영미)는 지난 20일 ㈜오스방음자재(대표 장봉균)에서 지역사회 발달장애인을 위한 후원품 300만원을 전달받고 29일 감사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품은 발달장애인들의 문화·여가 활동을 돕고자 준비된 것으로, 지난 21일 발달장애인 장기자랑대회 ‘슈퍼스타 하나울’ 행사에 사용된 ▲무대와 ▲스틸트러스이다.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는 ㈜오스방음자재의 후원품으로 발달장애인 장기자랑대회를 개최하였으며, 발달장애인 참가자 35명과 지역주민 및 학부모님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오스방음자재는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가 2022년 7월 개관한 시점부터 인연이 시작되었다. 본 복지센터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발달장애인의 복지증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로 세 번째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스방음자재 장봉균 대표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의 일부를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의 개관 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후원하는 마음에 담았는데 발달장애인들에게 응원과 힘이 되는 행사에 처음 사용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더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오스방음자재에서 기부한 무대스틸트러스. © 오산시민신문



이에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강영미 관장은 “㈜오스방음자재의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품을 적극 활용하여 발달장애인들이 긍정적인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성원으로 함께할 수 있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스방음자재는 2003년 8월에 설립된 회사로 KS친환경 방음자재를 제조, 상담, 출고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 방음자재 전문 기업이다. 특히, 화성시를 비롯하여 오산시 등에서 사회공헌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며 최근에는 화성시로부터 다수의 표창을 받는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발달장애인복지관) 사업에 관하여서는 031-8043-5909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