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희망찬병원의 따뜻한 손길 받아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6/24 [14:36]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희망찬병원의 따뜻한 손길 받아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6/24 [14:36]

 지난 21일 희망찬병원이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에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관장 강영미)는 지난 6월 21일 금요일, 희망찬병원(병원장 김진균)으로부터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품 전달식에는 희망찬병원 신민호 부장과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강영미 관장이 참석했다.

 

희망찬병원에서 전달한 후원금 30만원과 ▲쌀 ▲라면 ▲미용티슈 등 70만원 상당의 후원품은 지난 6월 15일 희망찬병원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손길로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린 제3회 희망나눔 바자회를 통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바자회는 풍성한 먹거리와 김진균 병원장의 출간기념행사, 다채로운 무대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희망찬병원 신민호 부장은 “희망찬병원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한 덕분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발달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의 강영미 관장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후원금·품 마련을 위해 애써주신 희망찬병원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후원금·품은 꼭 필요한 곳에 값지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찬병원은 화성시 진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나눔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발달장애인복지관) 사업에 관하여서는 031-8043-5909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