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10월 의원간담회 개최

- 현안사업 공유 및 임시회 부의 안건(예정)에 대한 논의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10/11 [11:34]

오산시의회, 10월 의원간담회 개최

- 현안사업 공유 및 임시회 부의 안건(예정)에 대한 논의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10/11 [11:34]

 지난 10일 오산시의회가 제2회의실에서 10월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의회(의장 이상복)는 지난 10일 의회 제2회의실에서 의원 및 집행부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주요사업과 현안들을 논의하기 위한 의원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세교터미널 부지 매입(교통정책과) △지곶산업단지 조성계획에 대한 기반시설계획(지역경제과) △운암뜰 AI시티 도시개발사업(도시개발과) △동부대로(시도10호선) 연속화 및 확장공사(도로과) △오산시↔김포공항 시외버스 재정지원 협약(교통정책과) 등 43개의 중요안건에 대해 집행부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주요 현황과 계획을 청취한 후 향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특히 적자 노선으로 운행이 중단되었던 오산↔김포공항 노선의 운행 재개, 운암뜰 개발의 오산도시공사 지분확보 방안, 경부선 철도 횡단 도로 개설 등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질의와 답변이 이루어졌다.

 

이상복 의장은“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연되고 있는 사업 및 새롭게 추진되는 사업 등에 대해 집행부와 소통하고 협의하여 현안 사업이 적기에 마무리되어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시의회 제288회 임시회는 10월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