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IL센터, 8차 정기총회 및 개소식 개최

이지광 신임 소장 선임…사무실 궐동으로 이전

최호철 기자 | 입력 : 2015/03/06 [14:44]
▲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8차 정기총회.     ©오산시민신문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오산IL센터)가 지난달 27일 8차 정기총회에서 전임 오은숙 소장에 이어 신임 이지광 소장 선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수지IL센터 최진태 소장, 수원IL센터 한경숙 소장 등 외빈과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총회에서 오산IL센터는 2014년 사업보고와 결산, 2015년 사업계획과 예산을 승인하고 새로운 운영위원을 구성했다.

 

새 운영위원은 이지광 신임 소장을 비롯해 이숙영 오산시민신문 대표, 권오일 에바다학교 교장, 곽선이 나누며사는오산사람들 사무국장, 한명숙 편안재가요양센터 대표, 고승배 오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공동대표, 최진태 수지IL센터 소장, 최승민 안양장애인인권센터 소장, 장순기 오산씨앗야간학교 회원, 한경숙 수원IL센터 소장, 박진우 경기대 교수로 꾸려졌다.

 

이와 함께 오산IL센터는 2015년 한해 장애인들을 위한 상담사업을 강화하고 기존의 자립생활지원, 장애인인권보호 등의 내실을 다지기 위한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신임 이지광 소장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회원 분들이 큰 힘이 돼 주실 거라 믿고 열심히 하겠다”며 “오산IL센터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는 사무실 이전에 따른 개소식도 병행됐다. 오산 IL센터는 지난 1월 22일 궐동으로 자리를 옮겼다.

 

최호철 기자 chc@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