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색시장, 책테마 가을축제 연다

이숙영 기자 | 입력 : 2015/10/29 [16:42]
▲   <이야기사세요! 오색책장>   © 오산시민신문

오산오색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은 오는 31일 오산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 광장에서 책테마 가을축제 <시장은 도서관이다 – 이야기사세요 ! 오색책장(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책과 만나는 이야기 장터 <이야기사세요 오색책장>은 △ 공연과 버스킹으로 구성된 ‘공연마당 북소리’△ 잔디마당에서 독서 삼매경에 빠져볼 수 있도록 마련한 ‘도란도란 북가든’△ 가을과 책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부스 ‘북적북적 공작소’△ 잠자고 있는 도서 기증과 교환을 위한 ‘나눔장터 책수레’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오색시장 300여 점포가 참여하여 행사 당일 오색책장 참여 점포를 이용하는 일부 고객에게 나눔책으로 교환해 드리는 도서교환쿠폰 제공과 31일 맘스마켓 스템프투어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한다.

 

특히, 오색시장 상인들이 휴먼북으로 참여하는‘토크콘서트’클로징 공연에서는 생생하고 실감나는 오색시장의 속살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접할 수 있다. 

 

사업단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사세요! 오색책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이 물들어가는 낭만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log.naver.com/osanspt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031-373-4148 로 문의하면 된다.    

 

이숙영기자 lsy@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