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오산병원, 피부비뇨기과와 유방갑상선내분비외과 개설

피부문제 개선과 유방암 관리의 의료진 초빙

이형진 기자 | 입력 : 2018/01/25 [21:16]

▲    조은오산병원 조감도 전경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한 조은오산병원은 2017년 9월 개원하여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뿐만 아니라 여성환자를 위한 특화진료를 위해 힘써왔다.


조은오산병원은 보톡스, 필러, 레이저치료가 가능한 피부비뇨기과를 신설하여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여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가격 역시 서울보다 저렴하여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비뇨기과 정세빈 과장은 삼서서울병원,서울아산병원 임상 강사 및 수원중앙병원 비뇨기과 과장을 거친 최고의 의료진이다.


뿐만 아니라 유방갑상선내분비외과 전문의 이희승과장을 초빙하여 유방및갑상선암수술, 유방및갑상선양성종양비수술적치료, 갑상선염, 내분비질환, 복강경수술, 위대장질환진료까지 가능하다.


유방갑상선내분비외과 이희승 과장은 서울대학교병원 및 아주대학교병원 임상강사를 거처 동국대학교 외과 조교수로써 수많은 임상경험 및 경력을 지니고 있는 우수한 의료진이다. 현재 조은오산병원에서도 많은 수술 및 진료를 하고 있다.


김건우 원장은 “조은오산병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해서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할것이다. 분야별 우수한 의료진을 초빙하여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섬기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 이다” 라고 말했다.

 

피부비뇨기과 및 유방갑상선매분비외과와 관련한 문의는 조은오산병원 1544-5355로 연락가능하다.

이형진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양창규의 연필線 45] 한스푼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