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참여

이숙영 기자 | 입력 : 2018/02/13 [16:20]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참여   © 오산시민신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철민)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하는 소외계층 문화향유 지원사업 『해피투게더』에 참여했다.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한국사회복지관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본 사업은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평창올림픽 경기관람 및 강원 지역 문화탐방을 통해 계층 간 문화격차를 해소시키고, 강원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사회통합의 기회를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총 27명이 참여하여 피겨스케이팅 관람을 포함하여 대관령 눈꽃축제, 삼양목장, 응골딸기, 테라크랩팜, 속초관광수산시장 등 다양한 문화체험활동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본 사업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의 공모로 전국 28개 사회복지관 총 833명이 참여하며, 경기도는 전체 기관 중 6개소가 선정되었고 오산시에서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이 선정되었다.

이숙영 기자  lsy@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