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지역사회의 지도자 육성을 위해 노력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03/08 [23:26]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국가 및 산업, 사회,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사회의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1학기부터 평생교육원에서 “오산비전 2080 최고위과정”을 운영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오산비전 2080 최고위과정”은 지역과 자아에 대한 높은 자긍심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지도자들이 모여 과거를 되돌아보고, 현재를 들여다보며, 미래를 내다보는 ‘지도자의 리더십’과 ‘문화와 인문’, ‘사람의 가치’, 그리고 ‘혁신과 변화 시대에 필요한 소통과 공감’의 내용으로 나선화(전) 문화재청장을 비롯하여 차응봉(전) 보건복지부 장관과 김영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및 방송인 이홍렬씨 외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을 모시고 4월 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7월 2일 까지 총 13주 과정으로 매주 월요일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생에게는 오산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와와액티브리더십교육원의 1급 리더십지도자 자격증이 수여되며, 오산대학교 동문회 및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우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오산대학교 골프연습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번 “오산비전 2080 최고위과정”은 3월 5일부터 3월 26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오산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형진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