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혁 오산시의원 가선거구 1-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인파 몰려

"우리 동네 발전을위해 청년의 열정으로 일하겠다."

이형진기자 | 입력 : 2018/05/15 [13:27]

 

▲출마의변을 발표하는 이성혁후보     © 오산시민신문

 

“청년 이라 할 수 있는 젊은이로 오로지 우리 동네 와 오산시 발전을 위해 청년에 열정으로 열심히 뛰어 다니며 황소처럼 일 하겠습니다.”며 시의원 출마의 변을 밝힌 이성혁후보가 5월 11일 오후 7시에 내삼미동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손정환 오산시의회의장, 이기하 전오산시장, 조재웅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장,원종윤 오산청년회의소회장,공창배 오산문화원 원장,손순종 오산시체육회가맹단체 회장,김미정 오산시 지체장애인 협회 지회장,김동필 신장동 주민자치 위원장등 오산시 노인회,체육회,봉사단체의 각계각층의 인사를 비롯하여 민주당소속 오산시장 곽상욱,문영근후보와 도의원 송영만,조재훈후보,시의원 성길용,장인수후보등 3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출마후보들    © 오산시민신문

 

이성혁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저 이성혁는 오산 이곳 내삼미동에서 태어나 단 한번도 오산을 떠나 본적 없는 토종 오산의 아들이며 청년이라 자부 하며, 아직 부족한 점은 많으나 오직 오산시와 우리 동네 발전을 위한 열정 하나로 감히 많은 어르신과 선,후배님들 앞에 서게 되었다.”라고 강조하며 “이제 우리 오산시도 분명한 변화가 필요하고 새로운 변화에는 반드시 시의회가 변해야 된다고 저는 생각 한다. 새로운 비젼과 본분과 직분을 제대로! 똑바로 ! 할 수 있는 의회,시민들게 칭찬 받는 의정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주장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 시민들과의 대화를 나누는 이성혁후보    © 오산시민신문

 

그리고 이성혁후보의 맺은 말로는“ 아직 청년 이라 할 수 있는 젊은이로 오로지 우리 동네와오산시 발전을 위해 청년에 열정으로 열심히 뛰어 다니며 황소처럼 일 하겠다.우리 동네 주인인 주민을 위한 풀뿌리 행정이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는 확실한 민의에 대변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성혁후보의 공약으로는
● 지역구내에 산적된 여러 국·도·시책사업을 주민 위주에 개발과 진행.
● 구도심지 뉴딜 사업추진.
● 대중교통망의 셔틀화 추진 공교육시설의 확충.
● 200여명의 학교밖 청소년들에 대한 행정지원확립.
●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조례제정 및 시설 보완.
● 복합문화센터의 조기 완공.
● 세마대 독산성을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등재등이 있다.  

 

이형진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양창규의 연필線 47]대통령공약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