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장인수 의장 선출

부의장은 김영희 의원 선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07/02 [13:34]

 

▲    제 8대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의장 장인수(가운데)외 의원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의회는 2일 제23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8대 전반기 의회 2년을 이끌어 갈 신임 의장에 장인수 의원(재선, 더불어민주당), 부의장에 김영희 의원(재선, 더불어민주당)을 각각 선출했다. 

 

오산시의회 재적의원 7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전반기 의장단 선거에서 투표 결과 만장일치 7표를 얻은 장인수 의원(40)과 5표를 얻은 김영희 의원(57)이 각각 의장과 부의장에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장 신임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부족한 저를 의장으로 선출해 준 선배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의원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소통 잘하고 봉사 잘하고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산시의회 역대 최연소 의장인 갓 40세의 신임 장인수 의장(나선거구, 대원・남촌・초평동)은 오산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교육학 박사과정 재학 중이며, 안민석 국회의원 비서관과 전국 최연소 제7대 오산시의회 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김영희 부의장(가선거구, 중앙・신장・세마동)은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를 졸업하고 전원유치원 원장과 제7대 오산시의회 의원을 역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 18/07/03 [03:27] 수정 삭제  
  민주당 판이군! 역대 삼선을 했으면 서열이 있는법이지 민주당 숫자로 밀어부치는구먼! 너무 오만독주 하지마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8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장인수 의장 선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