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소방서, 제56주년 소방의날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8/11/09 [17:27]

▲     © 오산시민신문

 

오산소방서(서장 박기완)는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안전한 나라! 행복한 국민! 대한민국 119!' 라는 주제로 시민에게 언제나 119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이날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유공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9일 오전10시 오산소방서에서 자체 마련한 1층 행사장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56번째 소방의 날을 기념해 지역주민의 안전의식과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문화 조기정착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해 온 소방공무원과 소방관계인 등 유공자 40명에 대한 표창 등이 진행됐다.

 

 이번 소방의 날 표창 대상자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지방소방위 손미경, 의용소방대장 이재출) ▲소방청장 표창(지방소방위 이재범 포함 3명), 경기도지사 표창(지방소방교 고동영 포함 13명),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지방소방교 윤황진 포함 3명), 오산소방서장 표창(지방소방위 이충묵 포함 12명), 국회의원 표창(의용소방대원 유태범 포함 2명), 오산시장 표창(지방소방위 우동수 포함 3명), 오산시의장 표창(의용소방대원 이도성 포함 2명) 총 43명에게 영예로운 표창을 수여했다.

 

 박기완 오산소방서장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함으로써 공공의 안녕 및 질서유지와 복지증진에 소방의 사명을 흔들림 없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소방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전한 오산, 행복한 오산시민을 위해 항상 119가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