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겨울방학을 맞아 뭉쳐야 간다 시즌 2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1/23 [10:34]

▲오산대학교 뭉쳐야간다 시즌2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지난여름 성황리에 끝마친 전공직무투어 뭉쳐야 간다 프로그램의 시즌 2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공직무투어 뭉쳐야 간다는 전공과 관련된 여행계획안을 제출하여 선발된 4팀이 5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받아 국내 곳곳으로 전공직무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학기 중 학업으로 지쳤던 학생들의 여가를 지원하여 재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교내에서만 잠재되어 있던 학생들의 열정과 직무 가능성을 키우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시즌 2는 시즌 1에 이어 많은 관심 속에 12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재학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총 27개의 예선 참가팀들 중에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를 거친 결과, 유아교육과, 실용사회복지과, 뷰티케어코스메틱과, 해군기술부사관과 4팀이 선발되어 지난 15일부터 25일까지 각 팀들의 전공직무와 관련하여 제주도, 강화도 등으로 여행을 떠났다.

 

한편 선발된 4팀의 전공직무여행 관련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들을 발표하는 결과 발표회가 2월 18일 오산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며 해당 콘텐츠들은 오산대학교 공식 SNS에 게시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