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ADT 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참사랑 팀’, 봄맞이 봉사활동

-성심재활원에 생필품 전달 및 중중 장애인과 함께 독산성 산책 -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04/15 [11:04]

▲ ADT 캡스 봉사단 오산지사 '참사랑 팀', 성심재활원 거주인과 함께 독산성 산책과 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ADT 캡스 오산지사의 봉사단인 ‘참사랑 팀’ 20명은 지난 4월 13일 성심재활원을 찾아가 생필품 전달 및 중증장애인 19명과 함께 독산성을 산책하며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ADT 캡스는 SK그룹이 인수하면서 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파란스마일 봉사단’이 있으며 이 봉사단 소속으로 오산지사는 ‘참사랑 팀’을 운영하며 지역에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참사랑 팀’은 성심 재활원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중증 장애인과 함께 독산성으로 봄맞이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하며 그들과 우리는 다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기도 했다.

 

▲ 장애우와 함께 손을 잡고 독산성을 내려오는 '참사랑 팀' 회원들    © 오산시민신문

 

‘참사랑 팀’에 함께한 김 모씨는 처음엔 서먹서먹하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익숙해졌고 손잡는 것을 좋아하는 장애인들과 손을 잡고 산책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ADT 캡스 오산지사 한광희 지사장은 함께한 팀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개인적으로 뿌듯한 하루였고 한편으로는 가슴이 뭉클했던 경험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참사랑 팀'은 지역내 어려운 곳을 발굴해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