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동행정복지센터·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세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서비스제공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5/22 [16:39]

▲ 세마동과 세교종합사회복지관, 세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서비스제공에 대한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세마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선호)와 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 세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계선)는 지난 21일 복지서비스제공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세마동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전문 인력 및 자원공유, 정보교류, 복지프로그램개발, 사례관리사업을 연계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전문인력 및 자원을 공유해 복지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향상 뿐 아니라 민간조직 및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촘촘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기관 별 제공되는 서비스와 대상자 정보를 공유하여 중복서비스 지원도 예방할 것으로 각 기관은 기대하고 있다.

 

세마동행정복지센터 최선호 동장은 “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산세교종합복지관과 힘을 합쳐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세마동민들의 복지를 향상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