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보건소,한의약 건강 강좌 <지피지기 백전백승> 운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7/01 [13:57]

 

▲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만성질환자 및 시민을 대상으로 건강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한의약 건강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산시 보건소 한의사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 강좌는 시민들에게 한의학적으로 관심있는 주제로 구성하여 계절에 따른 건강관리, 취약질환 예방 등 만성질환자의 건강증진 도모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진행된다.

 

또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노년기 건강관리 역량을 강화하여 참여자 스스로 건강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지피지기 백전백승> 건강강좌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오산시 보건소 한방진료실(☎031-8036-6045), 건강생활지원센터(☎031-8036-6580)로 문의하면 된다.

 

빙성남 오산시보건소장은“한의학과 한의약 치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한의학 상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대상자 스스로 자기건강관리 능력 향상에 동기를 부여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