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와 함께 하는 정책간담회 오산 개최

경기도당 남부지역 정책간담회, 당원 및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07/17 [18:25]

▲ 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가 경기도당 남부지역 정책간담회를 오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오산시민신문

 

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가 22일 오산시 대원동 소재 액터스엘연기학원에서 경기도당 남부지역 당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한다.

 

바른미래당에 따르면 이번 정책간담회는 지난 6월13일 경기도당 당원간담회에서 경기도는 60개 총선 지역구가 있고 넓은 지리적 특성을 고려 지난15일 경기북부 간담회를 시작으로 경기남부 등 권역별 간담회를 요청한 것이 받아 들여져 개최된다.

 

이번 경기남부 간담회는 중앙당이 주최하고 경기도당이 주관하는 행사로 당원 및 지역의 소상공인 등 300여명이 참석 예정이며 자유로운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를 맞이하는 이규희 바른미래당 오산시지역위원장은 중앙당 인재영입 대상으로 분류돼 국민의당 오산시지역위원장을 맡았으며 경희대학교, 오산대학교 겸임교수 등 연극영화전공자로서 문화예술 전문가이다.


이 위원장은 21대 총선에서 “국민의 여망인 미래 지향적이고, 젊고, 확고한 비젼을 가진 적임자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지역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