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동행정복지센터·오산백합로타리클럽·세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서비스제공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7/31 [11:56]

▲ 오산시 세마동은 저소득층 후원물품 지원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세마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선호)와 세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계선), 오산백합로타리클럽(회장 이선자)은 지난 26일 저소득계층 후원물품 지원 및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저소득층 주민의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의와 물품지원 및 인력지원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맞춤형 복지 및 동 특화사업 추진에 따른 원활한 업무수행과 저소득층 주민복리증진을 위한 지원 범위 확대를 통한 촘촘한 복지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세마동행정복지센터 최선호 동장은 "지역 복지 발전에 모범을 보여주는 오산백합로타리클럽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폭넓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한 세마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