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경찰서 시민과 함께하는 반부패 대토론회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7/31 [12:10]

▲  오산경찰서는 시민과 함께하는반부패 대토론회를 개최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경찰서(경찰서장 총경 박창호)에서는 최근 경찰과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100日 ․ 100人 경찰 반부패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최근 버닝썬 사건 등에서 확인된 경찰 유착비리를 근절하기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공직사회에 대한 국민들의 높아진 기대수준을 반영함과 동시에 경찰 조직 내부의 자정의지를 결집하고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한 것이다.

 

이날 토론회에는 곽영걸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 김정일 유흥주점 오산시지부장 등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석해 유착비리 원인, 경찰 반부패 경험사례, 경찰 청렴도 향상방안, 기타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박창호 서장은 “평소 시민들의 의견을 많이 듣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경찰 청렴에 대한 다양한 격려와 질타의 말씀에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반부패 근절을 위한 의견은 우리 경찰과 오산시가 더욱 청렴한 사회로 변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경찰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