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내 저소득가정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의 지원을 통한 추석선물 전달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19/09/04 [16:54]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의 지원을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에 추석선물을 전달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지난 4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의 지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의 저소득가정에 추석명절 선물 전달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은 추석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가정에 추석명절 선물을 전달하기 위하여 임직원들이 모금을 진행하였으며 조성된 기금은 경기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기금이 전달되었다.

 

이렇게 조성된 기금은 저소득 20가정에 추석선물로 전달하였으며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임직원분들이 함께 동행하여 직접 가정에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올해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레이언스, 1%이웃사랑실천모임을 통해 총 113가정에 추석선물을 전달할 계획을 밝혔으며 추석연휴가 장기간 진행됨에 따라 우리지역 내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의 안전 확인 및 응급사항에 빠른 대처를 위해 연락망을 상시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및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