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경기도농아인 생활체육대회 오산종합운동장에서 개최

-오산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경기도농아인들의 화합의 장 마련-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09/17 [15:09]

▲ 제4회 경기도농아인체육대회 홍보포스터   


(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오산시지회(회장 김미옥)는 오는 28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산종합운동장에서 제4회 경기도농아인 생활체육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경기도농아인체육연맹 주최로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오산시장애인체육회의 지원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경기도농아인 생활체육인들의 축제이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게이트볼, 한궁, 족구, 피구, 플로어컬링 등의 종목을 각 시,군 지회별로 겨루게 될 것이며 경기도농아인 협회에서 선수참가, 심판, 자원봉사, 수어통역 등 약 900여 명이 참가하게 될 것이다. 오산팀은 40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은 꾸준한 관심으로 농아인의 후견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244회 임시회 중 오산시 농아인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표해 통과됨으로써 크고 작은 힘이 되어 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대형 LED전광판이 지원되어 원활한 체육행사 진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제4회 경기도농아인 생활체육대회를 주관하는 오산시지회 김미옥 회장은 “오산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오산에서 치러지는 뜻 깊은 행사이고 경기도농아인들 간의 화합의 장이 될 것” 이라며 “경기도농아인생활체육대회에 많은 관심과 함께 이날 경품으로 사용 될 후원의 손길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