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회 학생&오산시민 백일장 공모전 접수

당신의 감수성을 이 가을 시민들에게 공유해 보세요

신동성 기자 | 입력 : 2019/10/13 [11:06]

▲ 오산문인협회는 제31회 시민백일장을 공모전으로 전환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한국문인협회 오산지부(오산문인협회)는 한글의 우수성과 소중함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개개인의 감성지수를 공유할 수 있는 문화 확산을 위하여 오산시민을 대상으로 백일장 공모를 한다.

 

이번 학생&오산시민 백일장이 31회로써 오산문인협회는 매년 가을 야외에서 시민 백일장을 개최해 왔지만 이번 백일장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방지 차원으로 야외 행사가 취소되면서 공모전으로 전환하여 진행 하게 되었다.

 

공모 부분은 시와 수필이며 주제로는 단풍, 공원, 여행, 부부 중 한 가지 주제로 선택하여 작품을 제출하며 10월14일부터 10월3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응모 방법은 한글약식에 함초롱바탕체 12p와 줄간격160으로 작성하며 원고 상단에 참가부분(초, 중, 고, 일반부)과 성명, 주소, 학교, 전화번호 등을 기재하여야 한다.

 

이메일 접수는 osanlove2019@daum.net 이며 우편접수는 (우 18133) 경기도 오산시 성호대로 121 505호 오산문인협회 사무국 앞으로 보내면 된다.

 

오산문인협회 김재용 회장은 “돼지열병으로 취소 되었던 제13회 오산예술제관련 오산문인협회 행사인 제31회 오산학생&시민백일장을 백일장 공모전으로 변경 진행하게 되었다.”며 오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신동성 기자  sdshv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시민백일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