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①] 4선의원 안민석 vs 4성 장군 최윤희 vs 40대 정치인 이규희

4월 15일 오산시민이 선택한 국회의원은 누가될 것인가?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3/19 [10:16]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안민석후보, 최윤희후보, 이규희후보 모습.  © 오산시민신문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일 미래통합당 최윤희 후보의 출마선언을 시작으로 더블어민주당 안민석 후보, 민생당 이규희 후보가 18일에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 4월 15일 오산시민의 선택을 받기 위한 선거유세에 돌입했다.  

 

오산시의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더블어민주당 4선 국회의원 안민석 후보의 5선 성공인가? 16년간 민주당이 독점한 오산의 4성장군 출신 최윤희 후보가 미래통합당 깃발을 꽂을까? 40대 문화CEO 민생당 이규희 후보가 오산시 새로운 정치지도자로 선택 될 것인가? 오산시민의 선택을 받기 위한 각 당 후보들의 열정이 4월15일 선거의 봄을 불러오고 있다.

 

5선에 도전하는 안민석후보는 지난 18일 기흥역에서 분당선 연장을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 공약으로 밀어 붙였던 사람이라면서 중앙정부를 설득하여 분당선을 기흥에서 오산까지 끌어오겠다. 과거세력이  총선에서 이기면 국회가 또다시 난장판이 될 것이다. 5선이 되면 큰 정치를 펼치겠다며 지지자들과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미래통합당 최윤희는 지난 2일 출마선언 시 16년간 오산 권력을 독점한 “민주당 심판”을 선언했다. 행동 없는 말만 지속하며 선동적 이슈만 만드는 기득권 정치 행태를 바꿔 새로운 오산시를 만들겠다. 사람이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 꼼수 없는 정면승부 펼쳐 오산시민들이 미래통합당을 선택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했다.

 

민생당 이규희 후보는 지난18일 출마회견에서 한국정치 양당제를 끝내고 젊고 새로운 정치세력이 주축이 되는 다당제를 만들고자 출마했다. 오산은 개혁이 멈췄고 수구퇴행세력이 막장정치로 국회농단을 부리는데도 집권여당은 오만과 위선의 자세로 ‘협치’라는 포장 아래 타협과 후퇴를 거듭하고 있다. 정치가 바뀌어야 민생이 바뀐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더블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의 공약은 동부, 서부대로 발안 간 대로 조기 완공 출퇴근길 교통체증 해소, 오산형 학생 무상버스도입, AI특성화고 건립, 모든 시민이 걸어서 5분  문화도시 완성, 오산천 수달 교육센터 설립, 범죄예방 CCTV 대폭 확충, 오산 4대 복합단지 개발 등이다.

 

미래통합당 최윤희 후보는 공약으로 날치기 처리된 꼼수 선거법 개정, 공수처법 폐지, 국가 경제활성화를 위해 소득주도성장정책, 탈원전 정책  폐기와 오산의 미래를 위해 교통체계개선, 부동산 가치 저평가 해소, 교육수준 향상이다.

 

민생당 이규희 후보의 공약은 국회의원 동일지역 3선 연임금지, 불미스런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실시, 국회의원의 시의원 공천 폐지, 청년문제·저출산·부동산 폭등 등 산적한 사회문제 해결, 청년의 거리 조성 및 지원 등이다.

 

기호 1 안민석 후보 프로필

기호 2 최윤희 후보 프로필

기호 3 이규희 후보 프로필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1966년생(만53세)

서울대학교 졸업

미국 노던 콜로라도대학 교육학박사

) 오산시 국회의원

)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 문재인 대통령후보 직능본부장

기호2번 미래통합당

해군사관학교,전)해군사관학교 교장

해군참모 총장

전) 합참의장

전) 기재부 예산실

청와대 외교안보실

한양대학교 특훈교수

기호 3번 민생당

오산중(37),오산고(36) 졸업

수원대학교 학사,

서강대언론대학원 석사

) 이규희의 크레파스 진행

) 바른미래당 오산지역위원장

)경희대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겸임교수

) 액터스엘연기학원 대표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오산시, 국회의원선거,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