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 교촌치킨 감사패 전달식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6/01 [14:02]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10년이상 후원하고 있는 교촌치킨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지난 5월 28일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10년 이상 꾸준히 후원해 주신 교촌치킨(대표이사 회장 소진세)에 대해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교촌치킨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기업들의 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치킨 및 가맹점 교육 공정 내 폐유를 활용한 재생비누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이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문화의 집의 청소년과 독거어르신들의 가정에 나누어왔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어려운 시기에도 항상 변함이 없이 후원해 준 교촌치킨(대표이사 회장 소진세)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역주민들의 감사 메시지 영상을 선보였다.

 

교촌치킨(대표이사 회장 소진세)은 “어려움을 같이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 오산시 복지증진을 위해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적극적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사항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