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어려운 시기 지역사회 복지실천에 헌신한 유공자 3명 시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09/09 [07:52]

 

 오산시의회가 제21호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유공자를 표창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는 지난 8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그동안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데 수고한 유공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자로는 오윤아 세마동주민자치회 위원, 이광분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안계정 나눔이장기요양센터 요양보호사가 선정되어 이날 표창장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주변의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통해 함께하는 지역사회 건설에 힘씀은 물론 사회복지 관심분야 자기계발에도 힘써왔다.
 
장인수 의장은 시상식에서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그동안 따뜻하고 활기찬 지역복지공동체 형성을 통해 우리 사회가 평등사회로 가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해오신 시상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산시 의회에서도 앞으로 사회안전망 구축과 맞춤형 돌봄서비스로 주변에 소외계층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표창은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기념식이 취소됨에 따라 별도로 시상식만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하였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