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힐링의 시간, <우리다시가까이, 평화콘서트> 성료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0/10/19 [08:48]

 우리다시가까이 평화콘서트 모습.    © 오산시민신문

 

오산문화재단(상임이사 조요한)이 오산시민들의 공연에 대한 갈증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피로감 해소를 위해 지난 17일(토)~18일(일) 오산죽미령평화공원에서 '우리다시가까이,평화콘서트'를 개최했다. 
 
'우리다시가까이,평화콘서트'는 “Hand in Hand”라는 릴레이캠페인의 일환으로, “평화를 다음 세대로 전한다”는 슬로건 아래 평화로운 일상이 더욱 소중한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휴식의 시간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텐트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감성 콘서트로 진행된 평화콘서트 모습.   © 오산시민신문


오산문화재단은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오산시민 대상, 100명 이내 사전 접수(무료/초청)로 진행, <텐트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감성콘서트> 라는 관람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양질의 공연 내용 및 서비스를 마련했다.

 

평화콘서트를 관람한 시민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만 하다가 야외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특히 가족과 함게 안전한 텐트에서 가을밤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도 이런 공연이 많이 개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첫날인 지난 17일(토)에는 여행스케치, 동물원, 마로니에가 출연 했고 18일(일)에는 JTBC '팬텀싱어' 와 ‘슈퍼밴드’ 등에서 활약한 테너 이동신,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그리고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LAYERS, 소프라노 김순영이 참여해 본 공연을 빛냈다.

 

한편, 오산문화재단은 ‘이음으로 생동하는 문화도시 오산’으로, 예비문화도시에서 본도시 선정을 위해 문화도시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