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능식 오산부시장, 민원 목소리 청취로 소통행정 펼쳐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0/08 [08:43]

김능식 오산부시장, 민원 목소리 청취로 소통행정 펼쳐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10/08 [08:43]

 김능식 오산시부시장이 원동종합시장 관련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김능식 부시장이 지난 6일 원동종합시장 인근 재건축 주상복합 신축공사에 따른 민원인들의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민원간담회에는 재건축 공사현장 인근 주택 대표들과 김능식 부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시공사인 영무토건 관계자 등이 모였다.

 

이 자리에서 원동종합시장 인근 재건축 공사로 인한 피해 보상에 대해 시공사와 시행사의 입장과 민원인의 의견을 수렴하고, 영업손실에 대한 공사피해보상금액을 산출한 후 재협상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한 사업부지에 통행이 불가했던 도로를 민원인의 의견을 반영해 보행이 가능한  대책을 마련했다.

 

평소 김능식 부시장은 주요 민원 발생시, 수시로 간담회를 열어 민원인과의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행정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능식 부시장은 “열려있는 자세로 민원인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면 답이 나온다.”며“피해 보상 소송이 조속히 합의돼 민원인들의 고충이 원만히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