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품 풍성한 대표상징물 소통하는 SNS 이벤트 진행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0/18 [09:51]

경기도, 경품 풍성한 대표상징물 소통하는 SNS 이벤트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10/18 [09:51]

 경기도 대표상징물.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가 대표상징물을 통해 경기도민 및 경기도를 사랑하는 모두와 소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 이벤트를 1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총 5주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2개 분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상에서 만나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는 ‘내 삶 속의 경기도 대표상징물 찾기’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이 표현하는 3가지 가치인 ‘공정성’, ‘가능성’, ‘다양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담긴 사진과 글귀를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는 ‘경기도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다.

 

‘내 삶 속의 경기도 대표상징물 찾기’ 이벤트는 도로 표지판, 옥외광고물 등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을 찍어 운영사무국(@ggdcontest_event)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경기도 대표상징물, #내 삶 속의 대표상징물 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주차별로 선착순 참여자 100명씩을 선정해 총 5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기도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이벤트는 대표상징물 속 3가지 가치인 ‘공정성’, ‘가능성’, ‘다양성’ 중 한 가지 가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담긴 사진(또는 이미지)과 글귀를 #공정성·가능성·다양성 중 택 1, #경기도 대표상징물,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주차별로 선착순 참여자 20명씩을 선정해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경기도 대표상징물은 경기도 초성 ㄱ,ㄱ,ㄷ으로 이뤄져 있다. 첫 번째 ‘ㄱ’은 공정한 가치를 바탕으로 번영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경기도를, 두 번째 ‘ㄱ’은 더 위대한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만드는 경기도를, ‘ㄷ’은 다양한 삶이 공존하는 경기도를 의미한다.

 

경도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주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게시물을 유지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2차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두 가지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추첨대상에 해당되며, 이벤트 별로 4명씩 총 8명에게 아이패드 에어4, 애플워치7, 에어팟 프로,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대표상징물 콘텐츠 공모전 홈페이지(www.ggdcontest.com)와 운영사무국 인스타그램 계정(@ggdcontest_even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강희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경기도 대표상징물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삶 속에 함께하는 대표상징물을 느끼기 바란다."며 “도민들이 애정을 갖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상징물이 되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는 이와 별도로 대표상징물을 활용해 경기도의 다양한 모습과 일상을 표현하는 ‘경기도 대표상징물 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디자인 및 영상으로 모두 17작품을 선정하며, 총상금은 2,590만 원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