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평생학습도시 오산을 함께 할 100인 초대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2/11/18 [09:15]

지속가능한 평생학습도시 오산을 함께 할 100인 초대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2/11/18 [09:15]

 

 지속가능한 백년동행을 여는 평생학습도시 오산 비전선포식 포스터.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는 오는 24일 소리울도서관에서 ‘지속가능한 백년동행을 여는 평생학습도시 오산 비전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선 8기 오산 평생학습의 새로운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행사로 선택과 집중을 통한 오산 평생교육 정책을 재구조화하고 핵심 8대 과제를 선정하여 지속 가능한 시민 중심형 평생학습의 비전을 시민과 함께 선포한다.

 

‘함께하는 변화 미래도시 오산’이라는 시정 슬로건처럼 시민과 함께 학습을 통해 시대변화에 대응하며 앞으로 100년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번 평생학습 비전선포식은 특별히‘100년 동행을 위한 100인 초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현재 오산시민, 평생학습관계자 100명을 대상으로 오산시 교육포털(www.osanedu.go.kr)을 통해 참석자를 공개 모집 중에 있다.

 

 

오산시 관계자는 “최근 경영 부문에서 도입하기 시작한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경영을 접목하여 평생학습을 통해 선제적으로 전 지구적 인식에 대응하고자, 환경(Environment)을 생각하고 사회(Social)와 공감하며 튼튼한 거버넌스(Governance)로 도시를 이해하고 소통하며 함께 그리는‘백년동행시민대학’을 구축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