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초, 어린이날 맞아 학부모들의 환영 속에 등교

등굣길에 레드 카펫을 밟으며 어린이날을 축하해
과자 뷔페 행사에서 과자 선물을 받으며 즐거운 어린이날 맞이해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5/03 [15:07]

다온초, 어린이날 맞아 학부모들의 환영 속에 등교

등굣길에 레드 카펫을 밟으며 어린이날을 축하해
과자 뷔페 행사에서 과자 선물을 받으며 즐거운 어린이날 맞이해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5/03 [15:07]

 오산 다온초등학교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등굣길에 레드카펫길을 만들어 학생들을 맞이하고 있다 . © 오산시민신문


5월 3일, 다온초등학교 (김승희 교장)는 제 102돌 어린이날 맞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다온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즐거운 어린이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102돌 어린이날을 자축하는 의미로 운영되었다.

 

20여명의 학부모님과 교직원, 학생 자치회 학생들이 교문에서부터 학교 건물 출입구까지 레드카펫 길을 만들어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했다. 

 

또한, 점심 식사 시간에는 ‘과자 뷔페’ 행사를 마련하여 학생들이 먹고 싶은 과자를 선물 받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하였다. 학생들은 과자를 먹으며 학교 캐릭터인 ‘다온이’, ‘다올이’ 인형과 기념사진을 찍는 등 흥겨운 어린이날을 맞이하였다.

오산 다온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어린날을 맞이하여 과자 뷔페를 열었다.   © 오산시민신문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다온초 학부모 회장(양지나)은 “즐거운 어린이날을 맞이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기뻤다. 자발적으로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학교에서 즐거운 행사를 마련해주어 정말 좋았다. 신나는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승희 다온초 교장은 “102돌 어린이날을 뜻깊고 즐겁게 기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학부모회 회장님 및 학부모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학교 또한 학생들의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더욱 힘 쓰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