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원일초등학교 -사랑의 등교맞이,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4/05/22 [15:43]

오산원일초등학교 -사랑의 등교맞이,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4/05/22 [15:43]

오산원일초등학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의 등교맞이'캠페인을 실시했다.   © 오산시민신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오산원일초등학교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전 등교시간을 이용하여 학부모회 회원들의 <사랑의 등교맞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우리 아이들 스스로가 사랑받는 존재임을 느끼게 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학부모님의 사랑을 담은 이벤트였다.

 

 

레드카펫이 깔려있는 등굣길에 신나는 음악과 무지개빛 비눗방울의 마중, 사랑의 스티커를 선물 받으며 등교 하는 원일 꿈나무들의 얼굴에서는 마치 놀이동산에 입장하는 듯한 설렘과 기쁨이 가득했으며 “뭔가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학교에서 라바 보니 너무 즐거워요.” “이런 행사 자주 해주세요.” 등의 소감을 남겼다.

 

또한 이른 아침부터 행사를 준비하며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학부모님들도 바쁜 일상으로 돌보지 못했던 순수한 동심을 꺼내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기뻤다는 활동후기를 들을 수 있었다. 

오산원일초등학교 학생자치회에서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  © 오산시민신문



더불어 학교 현관 앞에서는 학생자치회 회원들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여 우리 아이들이 좀 더 안전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공부하며 뛰놀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였다.

 

학생자치회 회원들이 직접 작성하고 제작한 표어, 포스터를 이용하여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당신의 장난이 폭력이 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처럼 개인의 작은 장난이 누군가에게는 큰 상처와 폭력이 될 수 있음을 환기시키는 작지만 큰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녹음이 한껏 푸르러가는 이 5월에, 오산원일초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의 바람처럼 우리 모든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힘껏 응원해 본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