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손알앤디, 오산시에 코로나19 극복 손세정제 기탁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5/11 [13:40]

㈜엑손알앤디, 오산시에 코로나19 극복 손세정제 기탁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5/11 [13:40]

 

 (주)엑손알앤디가 오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손세정제를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엑손알앤디(대표이사 신동학)에서 지난 11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500ML 손세정제 2,304개를 기탁하였다.

 

신동학 대표는“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 시국에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손세정제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저희의 나눔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향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능식 오산시 부시장은“관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계속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예방을 돕고자 손세정제를 기부하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이 보다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대비에 보다 취약한 사회복지시설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엑손알앤디는 자연 추출물을 이용한 스킨토너, 로션, 헤어케어 등의 제품을 제조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손세정재를 기탁하는 등 활발한 후원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