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천 ‘장미정원 열린행사’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향기 가득한 힐링 공간 제공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14 [11:52]

오산천 ‘장미정원 열린행사’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향기 가득한 힐링 공간 제공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6/14 [11:52]

 오산시가 오산천 장미정원 열린행사를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1일 코로나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봄·여름의 향기를 선사하는 ‘오산천 장미정원 열린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오산시 청학동에 위치한 오산천 장미정원은 관내기업인 아모레퍼시픽에서 70억원을 들인 정원으로 오산천 생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다.

 

장미정원은 많은 시민들의 문화와 휴식공간이 된 남촌 소공원 숲의 연장선상에 있는 공간으로, 시민들의 아름답고 따스한 사랑 이야기를 품은 숲과 집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이 숲 안에는 35종의 장미 1,800주와 푸른 백합나무가 식재되어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미정원 소개, 치어방류, 버스킹 미 관현악 4중주, 점등식 및 이벤트 등이 진행되었으며 마스크 착용 및 행사 참여인원 제한(100인 미만), 발열체크 등 코로나 19에 대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다.

 

오산시는 매년 오산천 장미정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화려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