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16 [11:30]

오산대학교,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6/16 [11:30]

 

 오산대학교가 지역사회협력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혁신사업단은 지난 10일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과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 공동 시상식을 진행했다.

 

오산대학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과제를 도출함으로써 재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는 재학 중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하여 자신의 모습을 UCC로 표현하여 미래학습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러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에 대한 성과를 확산하고 공유하는 자리였다.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는 ‘우리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유아교육’ 아이디어를 낸 유아교육과 함*희 학생이 지성상을 수상했으며,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 수상자는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학생의 대학생활’을 출품한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전공심화과정의 최*라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허남윤 총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오산대학교 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 및 경진대회를 통하여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