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펫푸드창업 미디작곡 등 ‘청년점프업!’ 전문과정 개설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16 [14:43]

오산시, 펫푸드창업 미디작곡 등 ‘청년점프업!’ 전문과정 개설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6/16 [14:43]

 오산시 청년 진로 Jump Up! 홍보 포스터.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청년들의 진로 탐색과 전문분야 역량강화를 위해 「청년 진로 Jump Up!」 전문분야 단계별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 진로 Jump Up!」 전문분야 단계별 교육은 청년들의 취·창업,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문분야의 교육을 운영하는 사업으로 상반기에 4개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단계별 교육은 ▲이모티콘&SNS툰 제작  ▲펫푸드 창업 ▲스테인드글라스 전문가 ▲미디작곡 등 4개 과정이 계획돼 있으며 각각 기초, 심화 단계로 나누어 진행할 방침이다.

 

과정별 8~10명을 모집해 소규모 맞춤 수업으로 진행하며, 교육이 끝난 이후에도 수강생들 간 교류와 아이디어 구체화를 위해 자조모임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선옥 아동청소년과장은 “특히 펫푸드, 스테인드글라스 전문가 과정의 경우 교육 수료 후 창업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전문 과정이므로 청년들의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청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청년 진로 Jump Up!」 전문분야 단계별 교육 대상은 오산시 거주 청년이며 6월 23일까지 접수를 받아 수강생을 선발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관련문의는 아동청소년과 청소년팀 031-8036-7895으로 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0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