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국민의힘당협-오산발전포럼, 오산천 꽃밭가꾸기 및 정화활동 펼쳐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28 [09:45]

오산 국민의힘당협-오산발전포럼, 오산천 꽃밭가꾸기 및 정화활동 펼쳐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6/28 [09:45]

 

▲ 오산국민의힘 당원들과 오산발전포럼회원들이 오산천 정원 꽃밭가꾸기를 진행했다.   ©오산시민신문

 

오산의 중심, 오산천에서 국민의힘 당원들과 오산발전포럼 회원들이 26일 오산천 둔치 꽃밭 가꾸기와 환경정화 운동에 나섰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기 전 미리미리 꽃들을 돌보는 이번 행사는 오산 국민의힘 당원들과 오산발전포럼 회원이 주축이 되어 진행됐다.

 

 오산 국민의힙 당원들과 오산발전포럼 회원들이 오산천 꽃밭가꾸기 활동을 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행사에 참여한 당원과 회원들은 “코로나 19로 인해 심신이 힘들어지는 때에 아름다운 꽃들을 돌보는 것이 나 자신을 위한 힐링도 되고 가족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화목도 도모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됐다.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한다."며 "오산천은 많은 시민들이 찾는 장소고, 다양한 식물들과 꽃들이 자라는 소중한 장소다. 이런 곳을 내가 스스로 지키고 가꾼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더 포근해지는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권재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 일상이 지속되면서 많은 시민들이 지쳤다. 특히 소상공인 분들이나 작은 가게를 하시는 분들이 더 힘들어 하고 계신다."며 "그분들에게 마음의 짐을 잠깐이나마 덜고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함께 가지고 싶어 행사를 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오산공설운동장 뒤편 오산천 둔치와 오산대학교 앞 오산천 둔치 일대에서 펼쳐졌으며 이권재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당원과 회원들 100여명이 참석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