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독산성 전통무예무사단, 재능기부로 우리지역문화 알리기 앞장서

2021년 찾아가는 체육문화 활동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28 [11:14]

오산시 독산성 전통무예무사단, 재능기부로 우리지역문화 알리기 앞장서

2021년 찾아가는 체육문화 활동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6/28 [11:14]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가 찾아가는 문화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회장 장민규)가 지난 26일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2021년 찾아가는 체육문화 활동 우리지역 문화알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 체육회가 후원하고 특공무술 중앙회가 주관, 주최했으며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1 ,2부로 나눠 진행되었다. 

 

1부에 참여한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 회원들은 오산천을 시작으로 오산시청 광장까지 도보 행렬로 독산성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 등재기원, 오산시 저탄소 에코도시를 만들기 위한 우리마을 환경가꾸기, 학교폭력 없는 모두가 행복한 마을 만들기 등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하는 구호를 외치며 캠페인을 진행했다.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 회원들이 도보행렬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2부 행사는 오산시 독산성 전통무예 무사단과 무예 명장들이 참여한 전통무예 공연이 선보였으며 체육문화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했다.  특히 2부 전통무예공연에서는 오산시 독산성 전통무예 무사단과 대한민국 진검 무예, 남한산성 전통무예 무사단 한국 기네스 보유자인 이정직, 고재민, 한명화씨가 참여해 행사를 빛냈다.

 

한편 오산시 특공무술 중앙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통해 행사 전 발열 체크및 행사 인원을 24명으로 제한했으며 철저한 거리두기를 원칙으로 안전한 행사를 진행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