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희망조약돌 수박 전달식 진행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7/09 [11:48]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희망조약돌 수박 전달식 진행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07/09 [11:48]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이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의 지원을 받아 저소득 가정에 수박을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지난 9일 사단법인 희망조약돌과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의 지원을 받아 수박전달식을 가졌다.
 
수박 전달식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가정 및 경기 먹거리그냥드림코너 대상 등에 삼복더위를 해소하고자 시원한 수박 130통과 마스크 1,000장을 직접 전달함으로써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수박을 지원한 영웅나라 팬카페 회원들은“오산 지역주민들이 삼복더위를 시원한 수박으로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식을 지원받은 대상은 “코로나-19로 외출도 힘들고, 날씨도 무척 더웠는데 이렇게 수박과 마스크를 전달받아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번 사업을 주관한 이상모 관장은 “코로나-19의 상황 속 어느 때보다 마음을 가까이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과 나눔에 동참해준 ‘희망조약돌’과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