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0/22 [12:56]

오산시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1/10/22 [12:56]

  오산시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 수료식 모습.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한국뷰티교류협회(회장 김영주)와 함께 재능기부 및 나눔 활동을 위한 「제3기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난 21일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실습실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2일 전했다.

 

뷰티엔젤 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오산시민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2일부터 10월 21일(10주과정)까지 ▲동안 메이크업 ▲연애인 메이크업 ▲셀프 커트 ▲제모 왁싱 ▲셀프 네일케어 ▲헤어 스타일링 ▲남성커트 ▲셀프 염색 ▲셀프 피부관리 ▲화장품제조과정 등 뷰티 관련 기초교육 및 분야별 전문교육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운영됐다. 

 

이번 수료식은 뷰티엔젤 교육생 25명이 참여해 오산시 거주 홀몸어르신들에게 헤어염색과 손 마사지 등의 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교수인 김영주 회장은 “뷰티엔젤들이 교육을 통한 뷰티 재능기부를 실천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나눔 행사에 참여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아름다운 뷰티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한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이들이 나눔 활동에 참여해 모두가 행복한 오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