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23년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 선정.. 경기도비 총 6천4백만 원 확보

오산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3/07/25 [12:34]

오산시, 2023년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 선정.. 경기도비 총 6천4백만 원 확보

오산시민신문 | 입력 : 2023/07/25 [12:34]

 오산시청 전경모습.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지난 24일 오산시체육회 회원단체인 오산시배드민턴협회와 오산시족구협회가 경기도체육회에서 주관한 ‘2023년 제4차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공모에 선정됐다고 알렸다.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은 경기도 내 31개 시군 체육회 회원단체를 대상으로 전국단위 체육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오산시에 따르면 2023년 1차 공모사업 도전을 시작으로 3차까지 매번 1차 서류심사에서 고배를 마셨으나, 오산시와 오산시체육회 그리고 회원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도전한 결과 이번 공모에 선정됐다.

 

이로써 전국 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도비 예산을 배드민턴과 족구 종목각각 3천2백만 원씩 총 6천4백만 원을 확보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가 대한민국 생활체육 중심지로 도약하는 그날까지, 오산시에서는 오산시체육회 및 회원단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권병규 오산시체육회장은 “공모에 선정되기까지 노력해준 오산시와 회원단체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산시체육회는 오산시가 전국 최고의 생활체육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회원단체 하나하나에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스포츠 많이 본 기사